언론보도

[G밸리] 셀프빨래방창업 브랜드 워시엔조이, 본사 연구개발전담부서 설립 ‘기술개발 전문화’

점포 오픈 뿐만아니라 본사의 전문성을 높이고 탄탄한 조직력을 갖추기 위해 큰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밝혔다.

출처 G밸리뉴스 VIEW MORE

[아시아뉴스통신] ‘워시엔조이’ 시상식•사업설명회 진행, “빨래방 창업 마케팅도 참신하게”

단순히 공모전을 통해 영상을 모집하는 것이 아닌 소비자의 눈높이에서 니즈를 정확하게 파악하고 공감대를 이끌 수 있는 홍보 전략을 마련해 국내 셀프빨래방 시장을 점차 넓혀나가고자 한다.

출처 아시아통신뉴스 VIEW MORE

[G밸리] 셀프빨래방 창업의 대명사 ‘워시엔조이’, 9월 사업설명회 개최

셀프빨래방 창업에 대한 다양한 정보와 워시엔조이의 차별화된 점포관리 시스템 및 마케팅 시스템 등의 정보를 전달할 예정이다.

출처 G밸리뉴스 VIEW MORE

[DATANET] 셀프빨래방 창업 브랜드 워시엔조이, ’제1회 UCC 공모전’ 성황리 마무리

셀프빨래방 문화를 알리고 인지도를 높일 수 있는 홍보영상을 제작과 기획의도, 촬영 기법 등을 참가신청서에 기술해 접수하는 방식으로 진행됐으며 참신한 아이디와 흥미로운 영상기법을 활용한 작품이 많이 접수됐다.

출처 DATANET VIEW MORE

[IT DAILY] 셀프빨래방 창업의 대명사 워시엔조이, 서비스와 마케팅까지 선두주자로 나서다

폐업의 가장 큰 원인은 성급한 창업으로 인한 운영미숙과 준비부족, 홍보부족으로 나타났다. 경쟁이 과열된 현재 창업시장에서 제품의 질과 서비스는 물론 차별화 전략과 전략적인 마케팅은 필수 요소다.

출처 IT DAILY VIEW MORE

[CCTV NEWS] 셀프빨래방 워시엔조이, 마포망원점․울산대공원점 오픈

기존 셀프빨래방과는 달리 포인트 카드 시스템을 구축해 편리하고 간편한 결제가 가능한다. 충전 시 포인트가 적립돼 경제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우리말 설명 시스템으로 장비 이용에 어려움이 없다.

출처 CCTV뉴스 VIEW MORE

[IT DAILY] 소자본 창업, 셀프빨래방 ‘인기’…워시엔조이 가맹점주 모집한다

셀프세탁소, 빨래방 창업 브랜드 중에서도 가장 주목을 받고 있는 곳이다. 셀프 빨래방의 경우 인건비와 관리요소가 거의 없다는 것이 장점인데, 워시엔조이는 이 장점에 다양한 차별성으로 창업주들의 관심을 끌고 있는 것이다.

출처 IT DAILY VIEW MORE

[G밸리] [201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셀프빨래방 창업의 블루칩, 워시엔조이

인건비와 관리요소가 거의 없고, 창업 초기 상권분석부터 사후 블로그, SNS 등의 마케팅까지 전문적이고 체계적으로 시스템을 제공해 예비창업자들과 창업자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

출처 G밸리뉴스 VIEW MORE

[G밸리] 프리미엄 셀프빨래방 브랜드 워시엔조이, UCC 공모전 개최

셀프빨래방 브랜드 워시엔조이의 인지도 제고를 위해 마련됐으며 대학생과 대학원생, 일반인 등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출처 G밸리뉴스 VIEW MORE
<< 18 19 20 21 22 23 >>
창업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