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G밸리] [2015 프리미엄브랜드대상]셀프빨래방창업의 기준, 워시엔조이
1인 가구 증가 기후 변화 등으로 커져가는 셀프빨래방 시장에서 소비자들과 예비창업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출처 G밸리뉴스 VIEW MORE[매일경제] 셀프빨래방 브랜드 ‘워시엔조이’ 동종업계 단독 코엑스 2015 프랜차이즈
워시엔조이 빨래방은 빨래를 하는 동안 쾌적한 환경에서 편안하게 기다릴 수 있으며 세탁부터 살균건조까지 1시간 이내에 가능하다.
출처 매일경제 VIEW MORE[중앙일보] 프리미엄 셀프빨래방 브랜드 ‘워시엔조이’ 2015 창업박람회에서 이목 쏠려
동종업계 중에서도 가장 짧은 기간 동안 가장 많은 점포를 오픈하여 마케팅 시스템과 장비기반이 탄탄한 브랜드로 인정 받고 있다.
출처 중앙일보 VIEW MORE[매일경제] 셀프빨래방 브랜드 ‘워시엔조이’ 동종업계 단독 코엑스 2015 프랜차이즈
세밀한 상권 분석을 통해 주거지역이나 상업지역 등에 오픈되고 있으며, 소비자는 일렉트로룩스사에서 제조한 상업용 대형세탁기와 대형건조기를 24시간 셀프로 이용할 수 있다.
출처 매경닷컴 VIEW MORE[한국경제TV] 셀프빨래방 브랜드 ‘워시엔조이’ 동종업계 단독 코엑스 2015 프랜차이즈 서울 참가
손쉽게 빨래와 건조가 가능한 셀프 빨래방으로 독신, 자취로 인해 늘어가는 1인 가구의 니즈를 반영해 탄생했다.
출처 한국경제TV VIEW MORE일렉트로룩스 코인워시 4호 성내점점 오픈
세상에 없던 빨래방, 2013 빨래방의 변화, 일렉트로룩스로부터, 추가헹굼과 살균세탁이 자유로운 빨래방, 집세탁보다 더 위생적인 세탁프로그램
출처 VIEW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