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워시엔조이 셀프빨래방 ‘기술교육 세미나’로 본사-점주간 상생 실천

급변하는 창업시장에서 가파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는 프리미엄 셀프 빨래방 브랜드 워시엔조이가 가맹점주와의 상생에 앞장서고 있다. 워시엔조이를 운영하는 셀프세탁 솔루션 전문기업 ㈜코리아런드리(대표 서경노)는 각 점포의 전문성과 자체 경쟁력 확대를 위해 진행 중인 ‘워시엔조이 기술교육 세미나’를 제주와 경남, 전주에 이어 충청 지역에서도 성료했다고 밝혔다.

출처 헤럴드경제 VIEW MORE

무인사업 셀프빨래방 워시엔조이, 광주 지역 창업설명회 개최

㈜코리아런드리가 운영하는 워시엔조이 셀프빨래방이 500호점 돌파에 힘입어 광주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최근 NHN으로부터 50억 원 지원 받아 주목 9월 21일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진행 예정

출처 미래한국 VIEW MORE

워시엔조이, 업계 첫 셀프빨래방 전문 마케팅 아카데미·기술 교육 지원

본사와 점주와의 상생협력을 통해 동반성장의 길을 개척하는 업체가 있어 눈길을 끈다. ㈜코리아런드리의 셀프빨래방 브랜드 워시엔조이가 그 것. 21일 업체에 따르면 워시엔조이는 점주들의 부담을 높이는 주범인 가맹비와 로열티를 없앴다.

출처 동아일보 VIEW MORE

워시엔조이 셀프빨래방, 마케팅 아카데미•기술 교육 등 ‘점주 성장’ 지원

열티를 없애고, 차별화된 셀프 세탁 시스템과 서비스, 교육 등을 공급해 그에 대한 수익을 얻는 구조로 운영되고 있다. 이러한 수익구조는 점주의 성장이 전제가 되어야 본사가 성장할 수 있는 프로세스로 점주들의 부담이 없다는 장점이 있다.

출처 이투데이 VIEW MORE

셀프빨래방, 창업 비용이 다가 아니다…소비자 중심의 경쟁력 갖춰야

최근 10년 이상, 길게는 20년 이상 운영할 수 있는 장기적인 사업으로 '셀프빨래방'이 각광받게 되며 주변에서 셀프빨래방을 심심치않게 찾아볼 수 있게 되었다. 이에 몇몇 브랜드에서는 창업 초기 투자 비용을 낮추는 '가격 경쟁'에 돌입했다.

출처 중도일보 VIEW MORE

”셀프빨래방, 차별화 된 고객 경험 서비스 갖춰야”

셀프빨래방 창업 시장의 관심도가 증가하면서 일부 셀프빨래방 브랜드는 창업 초기 투자 비용을 낮추는 ‘가격 경쟁’에 돌입했다. 예비 창업주는 단순히 사업에 대한 비전만 보고 창업 비용만을 고려하여 브랜드를 선택하는 경우가 있으나, 추후 인근에 경쟁력 있는 매장이 개점 할 경우 어떻게 대비할 것인지도 고려해 보아야 한다.

출처 일간스포츠 VIEW MORE

셀프세탁업계 1위 워시엔조이, 부산 사업설명회 성료

워시엔조이는 ‘즐거운 빨래 문화른 만든다’는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2012년 1호점을 오픈한 이후, 현재 중국을 포함하여 국내외 470개의 매장이 성황리에 운영되고 있으며, 최근에는 베스트셀러 ‘트렌드 코리아 2019’에 현대인들의 소박한 케렌시아로 소개된 바 있다.

출처 머니투데이 더리더 VIEW MORE

워시엔조이, 업계 최초 셀프빨래방 마케팅 전문 온라인 강의 서비스 론칭

셀프빨래방 브랜드 워시엔조이를 운영하고 있는 코리아런드리(대표 서경노)는 점포 경쟁력 강화를 위해 2019년 업계 최초로 개최된 점주 대상 마케팅 아카데미(W.M.A)의 온라인 강의 서비스를 본격 론칭했다고 밝혔다.

출처 SBS CNBS VIEW MORE

NHN이 선택한 혁신 프랜차이즈 모델 ‘워시엔조이 셀프빨래방’, 비가맹 프랜차이즈로 ‘주목’

NHN, 50억 투자 이유...본사와 가맹점 윈윈하는 혁신적 사업모델 주목 사회적 트렌드를 반영한 창업 아이템과 본사와 가맹점주가 윈윈하는 혁신적인 프랜차이즈 모델로 주목 받고 있는 셀프빨래방 브랜드 ‘워시엔조이’가 프랜차이즈 창업시장의 새로운 대안으로 급부상하고 있다.

출처 브릿지경제 VIEW MORE
<< 3 4 5 6 7 8 >>
창업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