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중앙일보 주최 '2018 소비자의 선택’ 2년 연속 셀프빨래방 부문 베스트 브랜드 수상

조회수2,231

워시엔조이 셀프빨래방 부문 2년연속 대상 수상
스타벅스 · 참이슬 등 업계 최고의 브랜드와 함께 대상 영예

코리아런드리의 워시엔조이가 지난 10월 25일(목) 서울 그랜드 힐튼 호텔에서 열린 ‘2018 소비자의 선택(The Best Brand of the Chosen by Consumer, 2018)’ 시상식에서 셀프빨래방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2018 소비자의 선택’은 브랜드 품질 및 만족도에 대한 소비자 조사와 학계·산업계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의 심사를 통해 분야별 총 54개 기업이 선정되었다. 평가 항목으로 리서치, 브랜드 전략·정책, 브랜드 소비자 만족도와 충성도, 브랜드 기여도 등 네 가지를 반영했다.

워시엔조이는 이번 수상을 통해 스타벅스, 참이슬 등 각 업계를 대표하는 브랜드들과 함께 대상의 영예를 안았다. 올해 선정된 브랜드는 지속적인 개발과 혁신, 소비자와의 끊임없는 커뮤니케이션으로 브랜드의 가치를 상승시켰다는 평가를 받았다.

소비자 만족지수 1위가 될 수 밖에 없는 이유.

24시 코인빨래방 워시엔조이는 세계적 브랜드 파워를 가진 유럽 스웨덴 일렉트로룩스 세탁장비를 사용한다. 일렉트로룩스 세탁장비는 세탁 업계 유일무이한 HACCP(해썹) 인증으로 위생 분야에서 검증된 세탁장비다. 뿐만 아니라 항균세탁, 친환경세제세탁, 프리미엄세탁 등 소비자의 다양한 니즈를 만족시켜 줄 수 있는 10가지 세탁코스와 감각적인 인테리어, 혁신적인 멤버십 시스템으로 호평을 받고 있다. 특히 1인 가구 시대의 트렌드를 반영한 운영 체계를 갖추고 있어 눈길을 끈다.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365일 언제든 이용할 수 있는 24시간 콜센터, 일렉트로룩스 세탁장비만이 가지고 있는 할인 프로모션 기능 중 하나인 해피아워 등을 운영하여 점주와 소비자 모두의 편의성을 높였다.



앞으로의 과제

코리아런드리 서경노 대표는 “앞으로도 혁신적인 셀프 세탁 솔루션으로 즐겁고 편리한 세탁 문화의 정착을 위해 힘쓰겠다.”며 “더욱 만족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것을 약속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워시엔조이는 현재 중국을 포함해 국내외에서 약 370개 매장이 운영되고 있다.

창업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