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워시엔조이, 대한민국을 케어하다" 찾아가는 기술교육세미나 제주 편
워시엔조이 대한민국을 케어하다.
제주도 점주를 위한특별 기술교육 세미나 성료.
㈜코리아런드리(대표 서경노)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셀프빨래방 브랜드 워시엔조이가 제주도 점주를 위한 특별 기술교육 세미나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밝혔다.
워시엔조이의 기술교육 세미나는 지난 21일 제주도 점주들을 위해 열렸다. 제주도는 섬의 특성상 본사 교육을 받기 위해서는 비용과 시간 부담이 크다는 점을 고려해 본사 차원에서 자가 수리 노하우, 세탁 장비 경쟁력 유지 등에 대한 교육을 실시했다.세미나를 통해 점주들이 자체 기술 경쟁력을 습득할 수 있는 기회가 됐다. 행사에 참석한 점주들은 “제주도에서는 본사 교육을 받기 위해서는 가게를 비우고 본사를 찾아가야 하는 불편함, 경비나 영업일에 대한 고충이 컸는데 이렇게 제주도에 직접 내려와 교육을 해주니 만족스럽다”며 “이번 세미나를 통해 몰랐던 점을 확실하게 알 수 있어 속이 후련한 기분이다”고 소감을 전했다.이처럼 워시엔조이는 매장 경쟁력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기 위해 점주를 위한 교육을 정기적으로 실시하고 있다.
워시엔조이만의 찾아가는 기술세미나
세미나에 참석한 점주들 역시 크게 만족하는 반응으로, "제주도에서는 본사 교육을 받기 위해선 경비나 영업일에 대한 고충이 있었는데 이번 세미나를 통해 몰랐던 면을 많이 알게 되었다"고 만족을 표했다.
3년째 점포를 운영하고 있는 제주의 한 점주는 “앞으로 더 오래 안정적으로 운영하기 위해 장비 관리에 대하여 궁금한 부분이 많았는데, 본사 차원에서 이러한 자리를 만들어주셔서 큰 도움이 많이 되었다”고 전했다.
워시엔조이 관계자는 “서울 본사에서 진행되던 세미나에 참여가 어려웠던 지방에 매장을 운영하는 점주들을 위해 직접 찾아가는 기술교육 세미나를 확대할 예정”이라며, “제주를 시작으로 경남, 호남, 경북, 강원, 충청 등 전국으로 확대하겠다”고 밝혔다.
업계 최고의 브랜드 워시엔조이
워시엔조이는 셀프세탁솔루션 전문 기업 코리아런드리가 운영하는 셀프빨래방 브랜드로 국내에서는 유일하게 스웨덴 일렉트로룩스의 최고급 상업용 세탁장비를 사용하고 있다. 다양한 고객 니즈에 따라 항균세탁, 친환경세제세탁, 프리미엄세탁 등 세탁코스를 10가지로 구성함과 동시에 패스트 힐링의 공간을 제공하는 등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최근에는 베스트셀러 '트렌드 코리아 2019'에 현대인들의 소박한 케렌시아로 소개된 바 있다.
워시엔조이 셀프빨래방은 업계 최초로 5년 연속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기록하는 등 '빨래도 하나의 문화'라는 브랜드 모토로 2012년 첫 매장을 연 이래 폐점률 0%로 현재 중국을 포함한 국내외 400개가 넘는 매장을 운영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