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래방을 한 번도 이용해보지 않은 고객은 있어도,
한 번만 이용한 사람은 없다는 말이 있습니다.
마케터 입장으로
이렇게 워시데이 이벤트를 진행함으로써
보다 많은 고객님들이 빨래방을 이용해볼 수 있게끔
유도하고, 지속적으로 빨래방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작업은 꼭 필요하고,
굉장히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스타벅스엔 해피아워가!
베스킨라빈스엔 31데이가!
워시엔조이엔? 워시데이가!
소비자가 좋아할만한 즐거워할만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시행함으로써
경험인구와 고정고객을 늘려나가는 마케팅!
이것이 바로 빨래방 마케팅의 핵심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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