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계속되는 장마…꿉꿉함 없애고 싶다면 ‘워시엔조이 셀프빨래방’

조회수215

올해 장마가 50일을 넘기면서 역대 가장 긴 장마로 기록됐다. 많은 곳에서 장마로 인해 피해를 입었지만, 직접적인 피해를 입지 않더라도 하루 종일 지속되는 습기로 인한 꿉꿉함과 마르지 않는 빨래에 대한 고민으로 스트레스를 받는 사람들이 증가하고 있다.

이와 같은 문제는 건조기와 제습기 등 장마관련 용품으로 해결할 수 있지만, 비용과 공간적인 문제로 쉽게 구매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 따라서, 빨래 관련용품 구매가 어렵다면 셀프빨래방을 이용하는 것이 가장 합리적인 방법이다.

이런 가운데 빨래방 중에서도 세탁업계 유일 HACCP 인증을 완료한 ‘스웨덴 일렉트로룩스 세탁장비’를 사용하는 워시엔조이 셀프빨래방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일렉트로룩스 세탁기와 건조기 및 다양한 편의시설이 완비된 워시엔조이 셀프빨래방.

전국 600호점 이상의 매장이 운영되고 있는 워시엔조이는 ‘즐거운 빨래 문화를 만듭니다’라는 브랜드 모토를 지향한다. 이에 빨래의 기본을 지키면서, 빨래가 즐거운 일이 될 수 있도록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프리미엄 세탁부터 친환경세탁, 항균세탁 등 다양한 세탁코스를 사용할 수 있으며, 대형 건조기까지 구비되어 있어 장마철에도 뽀송뽀송한 빨래가 가능하다.

특히, 세제 전문 회사인 대성 C&S와 함께 개발한 디스인펙턴트A(Disinfectant A)를 사용하는 자체 개발 항균세탁코스를 통해 살균력 99.9%의 세탁 서비스가 대표적이다. 이를 통해 더욱 안전하고 깨끗하게 위생 관리를 할 수 있는 세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게다가 동전만 이용하는 다른 빨래방과는 달리 삼성페이, 페이코, 신용카드결제 등 최신 결제 솔루션 기능이 장착된 키오스크, 충전 카드시스템, 멤버십 시스템 등이 적용되어 있고, 안마의자, 커피자판기 등 여러 부수시설과 휴게공간을 통해 더욱더 편리하게 세탁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만들어 단순한 빨래방이 아닌 복합 문화공간으로 나아가고 있다.

한편, 위시엔조이를 운영하는 ㈜코리아런드리는 NICE평가정보 기술평가 우수기업 및 벤처기업인증을 획득한 이력이 있으며, 국제표준화기구(ISO)의 품질경영 인증(ISO 9001)과 환경경영 인증(ISO 14001)을 취득한 바 있다. 또한 최근에는 중국, 태국을 넘어 해외로도 진출하고 있어 귀추가 주목된다.

기사 원문 보기
뉴스1 : 계속되는 장마…꿉꿉함 없애고 싶다면 ‘워시엔조이 셀프빨래방’

창업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