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셀프빨래방창업 브랜드 워시엔조이, 대구 사업설명회 성료
워시엔조이가 지난 28일 대구 프리미엄 사업설명회를 성공적으로 종료했다고 29일 밝혔다. 세미나는 KTX 동대구역 회의실에서 개별상담 포함 약 3시간 동안 진행됐다.
이번 사업설명회에서 셀프빨래방 창업 희망자를 위해 준비된 구체적인 내용은 워시엔조이 브랜드 및 경쟁력 소개, 창업 관련 강연 및 질의응답, 상권 전문가 배정, 개별 상담과 특전 제공 등이다. 워시엔조이는 최근 지방에서 셀프빨래방 창업에 대한 관심 및 문의가 증가함에 따라 매월 지방 특별 세미나를 개최하고 있다. 특별 세미나를 통해 셀프빨래방 창업에 대한 기본적인 정보와 원하는 규모•시기•창업 형태에 맞춘 상세 상담, 상권에 대한 전문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세미나를 개최한 워시엔조이는 지난 2012년 론칭한 셀프빨래방 브랜드로 4년 연속 한경비즈니스 주최 '소비자가 뽑은 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를 기록한 바 있으며 현재 300여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더불어 셀프빨래방 전용 무인결제시스템 ‘키오스크’와 친환경세제 세탁코스를 포함한 신규 세탁코스를 출시하고 24시 연중무휴 콜센터를 운영하는 등 꾸준히 셀프 서비스 향상에 힘쓰고 있다. 한편, 워시엔조이의 사업설명회 참가 신청 및 창업문의는 워시엔조이 공식 홈페이지에서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박훈석 기자 hspark@kns.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