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코리아런드리, `워시엔조이` 브랜드 강화로 점주·고객 ‘나심비’ 제고

조회수604

워시엔조이 위례점

최근 창업시장에서 ‘나’ 즉, 소비자를 만족시킬 수 있는 만족도, 이른 ‘나심비`가 높은 브랜드가 상승세를 보이고 있는 가운데 코리아런드리는 셀프빨래방창업 브랜드 ‘워시엔조이(Washenjoy)’의 다양한 고객 니즈에 따라 항균세탁, 친환경세제세탁, 프리미엄세탁 등 세탁코스를 10가지로 구성해 세탁 품질에 대한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고 3일 밝혔다.

또한 ‘빨래도 하나의 문화’라는 브랜드 모토로 나만의 빨래 문화를 즐길 수 있는 편안하고 감각적인 문화 공간을 제공하고 있다.

셀프빨래방 브랜드 별 가장 큰 차이점은 바로 매장에서 취급하는 상업용 세탁장비다. 워시엔조이는 브랜드 파워를 가진 일렉트로룩스 스웨덴 세탁장비를 취급해 세탁품질을 검증 받았다. 일렉트로룩스 상업용 세탁장비는 KC전기용품안전인증 및 세탁장비 업계 유일 HACCP(해썹) 인증으로 안전과 위생관리 분야에서도 검증 받은 세탁장비다.

코리아런드리 관계자는 "워시엔조이는 올해 4년 연속 소비자가 뽑은 ‘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를 수상하는 등 브랜드 신뢰도를 높이며 소비자뿐만 아니라 많은 예비 창업주들에게도 주목 받고 있다"면서 "초보 창업자, 주부 창업자, 청년 창업자, 노후 대비 창업자 등 셀프빨래방 사업을 한번도 접해보지 못했던 예비 창업자라도 큰 어려움 없이 창업할 수 있도록 전문적인 컨설팅과 분야별 밀착 슈퍼바이징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워시엔조이는 예비 창업자들을 위해 매월 정기 사업설명회를 진행 중이다. 오는 28일에는 광주광역시에서 특별 사업설명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창업 후에는 전문 기술 및 마케팅 실습 교육 등 정기적인 점주 교육을 지원한다.

창업
문의